본문 바로가기
BusNic 인생/일상

꺄릇~구글 텍큐 우수블로그 선정되었어요^^*

by 버스닉 2009.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스닉입니다~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우수 블로거 수상자 발표

에서 순위권내에 진입했네요>_< 15등까지 4분 이웃인데 너무 축하드립니다>_<

 

이런것도 처음 달아보네요^^*

하루에 방문자 150명내외였고 지금도 그냥 아무것도 없는 블로그인데 뽑아주셨네요 ㅠ_ㅠ

주륵주륵...수십만 수백만 카운팅되시는분들도 무지많고 하신데 말입니다^^

 

메인컴 청소하자! 라는 글을 적을요량으로 년에 2번있는 컴퓨터 청소를했는데요

청소다하고 연결해서 컴켜고 후... 제니언니님께서 방명록에 남겨주신 글로

알았네요 >_< 땀으로 흠뻑 샤워를 해서 지금 샤워 할려고 그랬는데

삐질삐질 상태네요 ㄷㄷㄷ

 

좋은글도 없고 보잘것도 없지만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