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좌충우돌 쇼핑몰/에니코스이야기

웹표준으로 쇼핑몰 제작할지 IE 외길갈지 고민입니다.

by 버스닉 2010.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재 산재한 것들 소스들 등등 정리중에 있습니다. 머리아픈것들은 해결했지만

파폭이나 사파리 두개를 포기하고 플래시 사이트로 갈지 낱장 이미지 쇼핑몰로 갈지 고민중이네요

 

2000년에 한참 써먹었던 롤오버메뉴(레이어메뉴)를 쓰면 역동적이지는 않지만 심플하게 나올것같은데;;;

 

솔루션 자체에 롤오버 레이어메뉴가 포함되어있지만 수정하려니 완전 짜증나게 되어있네요 ㅠ_ㅠ;;;(나이가 들면서 귀차니즘의 압박) 정말 간단한 솔루션인데도 이제는 복잡해보입니다 흑흑흑 나이가...ㅎㅎ;

 

근3일동안 플래시와 싸움끝에 결과는 이겼지만 파폭이나 사파리에서는투명까지는 지원하지만 레이어 위치가 ㅡ_ㅡ.......................좌절중...더군다나 스마트폰에서는 깨지더군요 흑...파폭,사파리,스마트폰에서 깨지지않는 것은 ....CSS 레이어 롤오버 메뉴밖에 없는듯...ㅠ.ㅠ

 

아...플래시를 격투끝에 IE에서는 잘보이도록 자리잡고 이겼는데

결국 CSS...와 사투를 벌이게 생겼습니다.

 

나머지 이미지 교체하는것들은 하루면 끝나지만 네비게이션이 디자인의 약 50%넘게 차지하는 부분이라 머리가...아프네요...예전시절에는 유물이라 불렸던것이 요즘에는 표준이라 부르는...국내 웹시장이 얼마나 흐렸던가 생각해봅니다..

 

떨고있습니다 덜덜덜...CSS 파일이 과연 솔루션에서 먹혀 들어갈지 ㅡ,.ㅡ;;;


어떨까요 후딱 아무거나 플래시라도 돌려가며 비표준으로 제작해서 오픈 하루빨리하는것이 좋겠지요?-0- 저에겐 이제 시간이 없습니다 흑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