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상하다. 텍스트큐브 아이폰에서 지원하는것인가?

by 버스닉 2010.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폰에서 다른분들 트윗 정보에서 링크된 텍큐블로그을 발견할수가 있는데요

그때에 텍큐에서 아이폰 전용 주소처럼 xxx.xxx.com/i#_ttttt 이런 방식의 주소로

변경되며 아주 보기 편한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이것...아무리해도 안되네요 ㅎㅎ

 

설치형만 지원하는 기능인가본데요?^^

 

재미있네요 ㅎㅎ

 

모바일용으로 페이지 한개 만드려는데 네이버블로그로 만들면

모바일으로 변환되서 보기 편하게 되어 좋은데 텍큐를 발견하게되어

기분좋네요^^ 여러가지 기능이 있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