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Nic 프리뷰/컴퓨터

GMC 케이스 풍2

by 버스닉 2008. 7. 14.
반응형

풍2입니다. 9년만에 케이스 샀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케이스네요

그래도 엉성하긴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량용 알루미늄코팅 방음제입니다.

한조각에 1만원인가 할겁니다.

전 한박스를 얻어서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음제를 붙이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닥에도 꼼꼼히 붙였어요

 

그랬더니 잡소리는 덜나는군요

좌,우,하단 판낼은 다붙이고

상단판넬만 안붙였습니다.

열이 위로올라가기때문에 철판이 대신 쿨링좀하라고요^^;;

 

가격은 59,000원이네요

 

이것말고 파워도 같이 샀는데 그건 서브용컴이라 ㅎㅎ안올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