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Nic 인생/여행

가족과 문경새재

by 버스닉 2008. 8. 19.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경새재

경상북도 > 문경시
기간2008.8.17 ~ 2008.8.17 (1일)
컨셉가족과 함께한 여행
여행숙소갓길이용 ㅎㅎ 큼지막한 단열제4장 돋자리1장
특별히 좋았던 곳
산책로~^^
여행팁
간편하게 움직이는것이 좋아요^^*
카메라 필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양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족과 문경새재 1일로 또다녀왔습니다.

 

자리 잡으려고 어머님과 함께 새벽 5시58분에 출발하였네요

선발로 헉...일어난다고 죽는줄 알았습니다 ㅠ_ㅠ

 

군시절엔 어떻게 일어났나 몰라 ㅡ_ㅡ;;;

 

큰누나,큰매형,조카 둘,작은누나 조카 한명

어머니,쥔장.

 

피곤이 안가셔서 오늘 시체놀이 했네요...

퇴근후 1주일간의 대장정 청소를 아직도 하고있습니다...

오늘은 못했군요...쓰러짐 ㅎㅎ

 

예쁜사진이 없네요 ㅠ_ㅠ

카메라를 요즘 기종으로 교체하고싶어집니다 ㅠ_ㅠ

맑은날씨에는 상관없지만 흐리면

완전 쥐약...ㅜ_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의 포토~조카쓰리...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놈들은 사진찍기를 싫어해서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올라갑니다~

자리를 잡은곳에서 소고기를 신나게 먹고...ㅡ_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큰매형~담배좀 작작하시지?~!

난 안하니까 ㅋㅋ 끊으슈좀 ㅡ_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날에 비가와서 물이 예전보다 3배가량 증가했어요

월초에 친구들과 갈때는 바위 위에도 올라가고 할수있엇지만

지금은 못간답니다 계곡 전체를 덮고있는 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번 포즈 취하라고 해서 잡았는데

이번 여행길에서 포토제닉이군요

가장 잘나온사진중에 한개 ㅠ_ㅠ 몇장건졌습니다 헉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원한 물줄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당히 시원하죠?~! 흑 난 못했음 ㅠ_ㅠ

물한번 못담그고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들!~사진좀 찍을려고하면 도망가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 기사가 실력이 없어서 이쁘게 안나오네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녀석은 하도 도망다녀서(원래 사진을 싫어함)

옆으로 지나가는 녀석을 감각으로만 촬영한 사진인데

힘들었음 ㅠㅠ

뷰파인더를 안보고 오로지 감각으로만 셔터를...헉...

결국 패닝사진이 되버림 추적할려니 어쩔수가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제로 사진촬영에 임함 ㅎㅎ

여자애들이라고 서로 옷매음,머리카락 정리중 ㅜ_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국 촬영햇음 ㅎㅎ 플레시가 없어서 화사하게 안나왔네

이녀석들!

7년 8년만있으면 숙녀가 될 녀석들!

건강하고 착하게 자라다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턱부근의 산장식당~!(예전여행기의 다리가 있는 사진)

여기서 대박놀았고 대박많이 찍었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당아래에 바위들이 많아 놀수잇는 공간이 존재함^^

낑낑거리면서 바위로 올라오고 있는 조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바탕 놀고 쉬는중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에는 안나오지만 상당히 저렴한곳입니다.

두부김치,도토리묵,파전을 먹었네요

일반식당에서도 파전은 7000원에서 1만원이지요?

여긴 5000원인가? 그럽니다;;맞나? ㅡ_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고 이제 노는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끝까지 사진안찍겠다며 버티는중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이 상당히 깨끗해서 그냥먹어도 됩니다 1급수지요~!

너희들 다죽었다 이제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격이다...ㅡ_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패막기...허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있어도 무용지물...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질극...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격용방패가 방어용으로 변했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질들의 수난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행복하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국 잡았다 캐치~!ㅎㅎ

바위로 올라오는 녀석을 순간잡았음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녀석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큰녀석의 예쁜사진은 못건졌다...

아..이런...

삼촌이 다음에 예쁘게 찍어줄께^^

 

사진이 상당히 많습니다

^^

 

1일간의 짧은 여행이지만

참으로 즐거웠네요^^

 

몸은 정말 녹초 ㅠ_ㅠ

 

인화만 남았네요 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포스트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BusNic 인생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친척하고 지리산 여행기  (0) 2008.09.23
문경새재 방문2부  (0) 2008.08.09
문경새재 방문 1부  (0) 2008.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