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Nic 인생/여행

문경새재 방문 1부

by 버스닉 2008. 8. 8.
반응형

15년만의 친구들과 첫여행~!1부

문경의 문경새재를 다녀왔습니다.

오전에 출발하여 밤 10시에 들어왔네요

 

1부는 제가 촬영한 이미지들을 모아볼려고 합니다.

2부는 재미있게 놀고왔던 친구들 사진~

 

15년의 죽마고우들과 함께 1일 여행이였지만

참 재미있게 놀았네요

 

문경새재 사람도 적고 한가하게

다녀왔습니다.

 

자~

아름다운 문경새재로 떠나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Eos D60

등산로에 있는 미니 폭포입니다.

시원하신가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Eos D60

이것또한 다른 미니 폭포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Eos D60

등산로옆에 인공 수로입니다.

상당히 정비가 잘되있어서 시원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Eos D60

^^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Eos D60

중턱에 있는 약수터...하도 놀면서 올라가다보니

정상은 안갔습니다 ㅎㅎ 내려가면서 계곡물에 발담그려고

약수터에서 발길을 돌렸네요^^

 

앉아있는 도중 나뭇잎이 밝게 빛이 나고있어서 촬영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Eos D60

위사진 의 나무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Eos D60

이건 기둥~^^;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Eos D60

문경새재의 제 2관문이예요

임진왜란 종전직후 충주사람이 홀로 축성을 하여

완성을 했다 합니다. 인내심 대단..ㅡ.ㅡ (물론 훗날 도와주었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Eos D60

약수터 아래부근의 산장편의점?-0-

생각보다 쌌습니다. 녹차무슨물 1500원 캔사이다1000원 우린 각각 500더

낼것이라 여겼습니다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Eos D60

맨발로 내려오다 최하단 부근에서 발을 씻고 말리는중에

해가 산을 넘더군요 ㅠ_ㅠ 안녕~햇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Eos D60

이것은 중턱부근에 있는 돌탑입니다.

몇년된것인지는 모르겠으나

과거 급제나 소원성취를 위해서 몇백년전부터

조금씩 생겨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Eos D60

여긴 무슨가든이라고 유명연예인이 거의 다 거처간

맛집인데요

손두부전골이 유명합니다.

맛나요^^ 국물이 시원합니다^^

(사장님 따님이 연예인 뺨칠정도로 예쁘다는 속설;;ㅡ_ㅡ)

 

 

급하게 적었습니다

이번 여름은 이게 끝인것같네요 ㅎㅎ

문경새재 좋습니다 다음에도 또가고 싶어요

사람도 적고 좋아요^^

 

계획이 있으신분은 1일코스로도 좋은것같아요

kbs 촬영지에서는 대왕세종및 이것저것 촬영하는것도

실제로 볼수가 있답니다^^

 

아 나도 사극 연기 하고싶네요...ㅡ_ㅡ;;;

 

 

반응형

'BusNic 인생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친척하고 지리산 여행기  (0) 2008.09.23
가족과 문경새재  (0) 2008.08.19
문경새재 방문2부  (0) 2008.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