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Nic 인생/여행

문경새재 방문2부

by 버스닉 2008. 8. 9.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경새재

경상북도 > 문경시
기간2008.8.7 ~ 2008.8.7 (1일)
컨셉친구와 떠나는 여행
여행비용10 만원
특별히 좋았던 곳
다좋음
여행팁
사람없어서 좋음 -0-휴가철에 이정도 사람이면 정말 없는것이죠 ㅎㅎ

15년된 죽마고우와 첫 여행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1관문 지점에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행길에 KBS촬영장세트를 몰래?들어가서 ㅎㅎ

장군놀이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구의 검술훈련 ㅡ_ㅡ중...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푹푹찌는 날씨에 혼자 덥겠군 ㅡ_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옆에 돌담길안에도 촬영세트가 있습니다.

들어갔다 나와서 단체한컷;

안에서 촬영한 사진은 흉물스러워서 미공개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심해서 ㅡ_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선 후기에 돌에 세겨진 문자랍니다;

대충 200년~300년 되지않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워서 쓰러지기 직전에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래방아 -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수터에서 물먹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 3관문쪽으로 갈지 결정중 결국 놀려고 내려옴 ㅋㅋ

(계곡에서 발목 담그고 놀았음 ㅎㅎ)

올라가는 도중 폭포에서 장난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말벗고 걸어 내려가는길~옆에 수로에서 좋다고 노는 친구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로를 타고 내려가는 도중 모두 세워서 연출사진 ㅡ_ㅡ;

가장 오른쪽 발이 쥔장발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발바닥 하도 아파서

혼자 으악으악 거리면서 내려옴...ㅡ,.ㅡ;

거의 내려와서 발씻고 말리고 신발~ㅎㅎ

 

논문을 쓰고싶어졌네요 ㅎㅎ

신발이 발바닥에 미치는 영향과

모래알이 발바닥에 고통을 주는 수준 ㅡ_ㅡ;

 

아으~

 

단순 사진리뷰네요~

1부는 여기로

http://blog.naver.com/busnic/120054654054

 

 

-친구들에게-

비록 지금은 이렇게 여행을 갔지만

훗날에는 더좋은곳으로 편하게 재미있게 갈수있겠지

항상 고맙다 인간들아!

몇년만에 즐거운 하루를 보낸것같아서

기분이 좋네

 

계속 지금처럼 건강한모습으로

오래오래 살자 친구들아

13~15년만에 우리가 처음하는 여행

뜻깊었다

 

건강해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포스트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BusNic 인생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친척하고 지리산 여행기  (0) 2008.09.23
가족과 문경새재  (0) 2008.08.19
문경새재 방문 1부  (0) 2008.08.08